안녕하세요 강아지 모찌 엄마입니다
아침이 되면 쿵쾅거리는 핸드폰 알람소리, 특히 아이폰 알람소리는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소리가 너무 커서 우리 남매는 이제 음악소리를 듣기 싫다고 할 정도인데 몇 년 동안 같은 알람소리에 질렸다고 생각해서 새로운 복고 탁상시계 BTS 알람시계로 바꿔봤습니다.
타이니탄 BTS 버터 알람 탁상시계 가격 1만원대
노란색 패키지에 들어있는 타이니탄 알람시계인데 BTS 굿즈로도 유명합니다. 가로127mm 세로112mm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무게도 가벼워 휴대용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초등학교 2학년이 된 아들은 핸드폰 알람보다 탁상시계를 더 좋아하는데 시간대별로 다른 타이니탄 7명의 캐릭터가 움직이는 것도 재미있지만 LED 무드등 기능에 스누즈, 절전, 녹음 기능까지 있어 특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알람시계입니다.
타이니탄 BTS의 탁상시계 구성은 시계 본체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건전지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건전지가 들어있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BTS 굿즈라니.. 마흔을 바라보는 이 엄마는 평생 아이돌에 관심이 전혀 없었는데 BTS 알람시계는 귀여운 노란색으로 화면 속 BTS 그림이 움직이는 게 너무 귀여워서 자꾸 눈이 갑니다.LED 화면에 붙어 있는 필름지를 살짝 떼어냅니다.
깔끔한 화면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시계 뒷면에는 on/off 버튼과 up/down 그리고 set버튼이 있습니다.
탁상시계로 사용하기 좋은 BTS 버터 알람시계는 제품 바닥 부분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달려 있어 어디에 두어도 쉽게 누를 수 없어 좋았습니다.
사용법은 정말 간단한데 같이 동봉된 AAA건전지 3개를 넣어주세요.
화면이 켜져있고 기본적으로 세팅되어있는 숫자와 그림을 확인하고 이제 시간을
전원을 켜고 up/down 버튼을 동시에 3초 정도 누르면 화면에 있는 숫자가 깜박입니다. 시-분-스누즈시간(분)-알림설정(AL01/02)-종료순입니다.set 버튼을 눌러 설정할 위치를 선택하고 up/down 버튼을 이용하여 시간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다 설정하면 다시 set 버튼을 눌러 종료하면 끝 알람은 01/02 두 종류인데 01은 알람 소리 02는 제가 녹음한 음악이 나옵니다.화면 속 캐릭터가 시간마다 움직이고 낮이면 태양 그림, 밤이면 달 그림이 뜨는 타이니탄 BTS 알람시계 책상, 침대, 식탁 어디에나 놓고 사용하기 좋습니다.3명의 캐릭터가 움직이고, 또 4명의 캐릭터가 계속 움직입니다. 타이니탄 BTS의 탁상시계는 음악, 음성 등을 녹음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최대 60초까지 녹음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침에 아이들을 깨울 때 엄마 목소리로 깨우면 좋을 것 같은데 과연 아이들이 좋아.. 좋아하게 될지 어떨지는, 음.. 모르겠네요음악소리나 아이들 목소리 녹음해서 알람 소리로 해야 돼요저는 특히 마음에 드는 것이 소리, 진동에 반응하는 기능인데 시계를 앞에 두고 박수를 쾅 치면 조명이 10초간 켜진 상태로 유지됩니다.무드등 역할도 해주는 BTS 타이니탄 알람시계는 곁에는 탁상시계가 조명 역할을 얼마나 할까? 생각했는데 화면이 생각보다 너무 밝아서 놀랐어요. 저는 밤에 아이들이 잘 자는지 지금도 항상 몇 번이고 일어나서 확인하는 편이라 핸드폰 조명을 항상 사용했는데 이 탁상시계 조명 덕분에 훨씬 편해졌습니다. 시계 상단에 있는 스누즈/LED 버튼을 누르면 전원 LED 조명이 10초간 켜집니다.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다양한 기능에 어디에 두고 사용해도 예쁜 노란색 BTS 타이니탄 알람시계아이들 방에, 주방에서, 그리고 따뜻한 침실로 나갈 때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에도 좋은 타이니탄 탁상시계였습니다.아이들 방에, 주방에서, 그리고 따뜻한 침실로 나갈 때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에도 좋은 타이니탄 탁상시계였습니다.#알람시계 #탁상시계 #타이니탄 #레트로알람시계 #BTS굿즈 #BTS 시계